|
2026-06-28 11:54
조회: 242
추천: 0
헥환3.91 챌섭 이번주 하세가 목표인데![]() 연모로 1페 몇극에 넘어가는지 대충 쓱 스캔하고 오늘 찐모 박아볼까 어차피 헥사 더 올릴 생각인데 최대한 올리고 걍 수요일에 할까 헥사3 아직안뚫었음 수요일에 뚫릴꺼같은데 음... 아 감질맛 나는데 걍 오늘할까 아님 존버햇다가 스펙 최대한 올려서 수요일? 겁나 고민중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