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안써봐서 그러는데 초기화하면

말그대로 솔에르다랑 조각 손실 전혀 없는건가요?

원래 솔에르다 20개인가 제한(지금은 패치해서 상한 올라감)

있었는데 그 상한 이상으로 채워주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