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 1극정도랑 3페는 거의 2~3극 페링 게이지 절반 이하였음
나머지는 풀게이지 유지
3페 게이지 절반이상 유지한다 하면 무조건 깨겠지?
9분 30초 ~ 10분이하정도 시간남기고 3페진입했음

본섭도 복귀하고 돈써서 스펙업한거라 대적자 몇번 안해봐서(4번 잡아봄) 숙련도가 부족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