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58
조회: 196
추천: 0
이적자 129퍼 3페 30퍼남는데2페 1극정도랑 3페는 거의 2~3극 페링 게이지 절반 이하였음
나머지는 풀게이지 유지 3페 게이지 절반이상 유지한다 하면 무조건 깨겠지? 9분 30초 ~ 10분이하정도 시간남기고 3페진입했음 본섭도 복귀하고 돈써서 스펙업한거라 대적자 몇번 안해봐서(4번 잡아봄) 숙련도가 부족함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