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에 아버랑 야누스30받앗느데 너무 재미없어서 다른거하고싶은데  이게 삭제해도 아버랑 야누스 다시 못받는걸로알고있어서요 

타인계정 으로 하면 제약 많나요?

그냥 겨울에 다시 올 수밖에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