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기 일단 아직도 사과 안하는거 보면 사과할 생각도 없는거같고 
정상 길드는 못들어갈꺼 아니까 머리써서 '그브던짐' 2군 길드 '일루미네이션' 들어갔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추하다 뾰낸아 ㅋㅋㅋㅋㅋㅋ
여기 빌런 길드 맞죠? 추방 시켜달라고 문의하면 추방 시켜줄려나???


원본 글 :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778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