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엠블 유에로 냅두고
오늘은 장신구들 밑잠에픽만 싹 달아주고

레잠은 하트나 발라주고 아무것도 하지말아라

꾸준히 하면서 18성 장신구 하고 프악공 , 자석있음 프펫공 하다가

되겠다 싶을때
엠블 보조 막판에 사서 챌린저 달성해라

이게 챌섭 요약?

똥블 보조에 왜케 레잠박아서 당장 조금이라도 더 쌔지고싶냐
하트는 유니크에서 레전드가도 그닥 안쌔지는거가툰데
블큐나 메멘토골드인가 나발인가만 딴데못쓰고 하트에도 써야되고

그 막판까지 쓰면 매주 전 보스가 유에일때보다 더 쾌적하고
최상위보스 가 한단계씩 앞지른상태로 매주 할수있을거같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