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20
조회: 491
추천: 0
똥블렘 윗잠 마마마 띄워버림..![]() 레에로 잠시만 쓰려고 했는데 한 10번만에 레전더리 가서 골큐브 몇개 던졌더니 마마마가 나옴 어쩔수없이 에디도 유니크정돈 가야겠다 했는데 유니크에서 마마 뽑으려다가 또 레전더리 빠르게 가서 지금 한줄만 띄워놓은상태 4번째 유챔 부캐인데 화에큐 짬통으로 에디 2줄은 띄워야겠죠?
EXP
76
(76%)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드럼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