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35퍼 나와서 해방할려고 어제부터 박치기공룡 하고있는데 3페 넘어가는건 5분만에 넘어가는데 3페에서 계속 데카아웃 당하고 딜 밀린다... 그냥 해방 천천히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