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29
조회: 142
추천: 0
진짜 캐릭 ㅈㄴ 쾌적하다나로 투력 1.9억 찍고 접었다가 3년만에 와서
이번 챌섭 렌 해보는데 캬 이게 직업이지 아직 노세렌까지만 해봤고 검마 연모 몇번 돌려본게 다인데 그냥 편하다 극딜쓰는데 피가 차ㄷ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