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유챔 윈브할거라서 겨울에 아버나올때까지 sss찍고 보스돌이캐릭으로 키우려고하는데, 에디 레전까지 올리고 적당한 옵 뽑아서 쓰는거 어케생각함??

진지하게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