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클로드코드로 직접 만들어서 쓰는건데
단축키 누르면 on/off 토글 가능하게 만들어놨음
켜질때, 꺼질때 알림음으로 피드백

보스방 입장할때 단축키 눌러서 on, 보스 잡으면 다시 단축키 눌러서 off

이러면 상점에서 콜렉터 242개 잘못 사질 일 없이
깔끔하게 보스전에서만 사용하고 보스전 끝나면 바로 칼같이 종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