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8
조회: 170
추천: 0
블랙 보조무기도 아스트라로전승더ㅣ나요?블랙 보조애 운좋게 공30이 떴는데 미라클때 에디도 유니크나 레전보내서 나중에 아스트라?로 전승해서 써도되나요?
아니면 그냥 나중에 딴거사서쓰는게 나은가요??
EXP
4,940
(35%)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oruw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