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적당한 두글자 엔트리라인이 평소보다 겁나 비싸고

누가봐도 개비싸겠다 싶은거 빼고는 오히려 저렴한듯?


이정도에서 끝날 줄 알았으면 메포 좀 충전해놓을걸 그랬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