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15
조회: 108
추천: 0
스토리 퀘스트 좆같게도 만들어놨네도둑 잡기 퀘스트 뭐 이따위로 만들어놨지
기본 공격해도 스킬 때문에 광역기 날아가서 때리지도 않은 놈들 다 때려서 실패하게 만들고 버프들 일부러 꺼야 깰 수 있게 번거롭게 만들어놨네 안그래도 연출 속도 드럽게 느려서 답답해 뒤지겠는데 시발 특히 메이플 스토리 연출 속도는 진짜 존나 느려터져서 한 컷 진행될 동안 공룡이 탄생하고 멸망할 정도임
EXP
3,115
(78%)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크르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