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잡기 퀘스트 뭐 이따위로 만들어놨지

기본 공격해도 스킬 때문에 광역기 날아가서 때리지도 않은 놈들 다 때려서 실패하게 만들고

버프들 일부러 꺼야 깰 수 있게 번거롭게 만들어놨네

안그래도 연출 속도 드럽게 느려서 답답해 뒤지겠는데 시발

특히 메이플 스토리 연출 속도는 진짜 존나 느려터져서 한 컷 진행될 동안 공룡이 탄생하고 멸망할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