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18
조회: 184
추천: 0
드메 맞출때 100/100이 템으로만 얻는 거 말하는건가요?쓸심,재획빼고 템드메가 100/100인걸 말하는건가요? 그리고 지금 이벤링 드랍3줄+어빌 메획 1줄이 끝이라 내일 쌍메 2개/드메 1개 맞추려고하는데 괜찮나요? 일주일에 메제 4일치정도 재획합니다
EXP
2,219
(9%)
/ 2,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검2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