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16
조회: 167
추천: 0
사냥 꾸준히하면 헥사 2만개까진 은근 할만하네드랍 150퍼에 이정도면, 기운2배 이벤도 있을꺼고 생각보다 할만한데?
사냥시 솔에르다 2배 상시화도 좀있으면 있고 하루 30분으로 풀코강 직전올땐 개빡셌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