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 가격 둘다고려하면 얘가 전직업 탑급임
보마 레테도 못비벼 하려는애는 급격히늘었는데 인구수 바닥에 쳐박혀있던 직업이라 매물자체가 멸망임
미탐때 매물못건졌으면 걍 블랙보조로 가는게 나은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