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7
조회: 502
추천: 0
롤 진짜 망하려나보다병신 새끼들 닷지만 계속 처 하다가
노틸정글 튀어 나오길래 닷지했는데 제재 때리네 미친놈들 욕 문의 넣고 다시 큐잡았는데 정글련이 로크 밴 처 안해서 픽창 또 지랄 나고 상대쪽 픽하니까 또 싸우길래 욕박고 내가 닷지 했다 30분 개같네 진짜 한판하기 뒤지게 어렵노 미친 라이엇 개새끼들 망해라 진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