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벤트 한다길래 한번 진심모드로 본캐 키우고싶은데 매번 270이상 해본적이 없는 쌩 뉴비라 체급이나 딜만 봤을때는 아크랑 비교해서 어느정도야? 아크가 그리 쌔다는 글이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