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7:42
조회: 676
추천: 5
아이온2 유입이 없는 가장 큰 이유게임이미지가 일반 게이머들에게
여전히 안좋기 때문임 사실 단점이랑 논란 많지만 장점도 분명히 있는데도 일반 게이머들이 Nc라는 회사에 대한 신뢰가없고 좋은말해주는 스트리머도 없는 수준이라 단점만 존나 부각됨 진짜 냉정하게 아이온2는 rpg중 혜자게임이 맞음 다른 옆집겜들이랑 비교해보면 답이 나와 이정도 그래픽에 욕심안부리면 월2.5만원만 내도 할거 다 하는 게임이 진짜로 없음 고점 달리는 유저들도 마찬가지임 옆집겜들 고점달리려면 아이온2 돈쓰는거 따위 그냥 비교가 아예 안됨 이런 장점들을 좀 부각시켜주는 여론이 형성되어야하고 스트리머들 자연스럽게 입소문타고 일반 게이머들에게 그러한 인식이 생겨야하는데 그런게 걍 없고 기존 유저들에게만 되돌이표임 생각해보면 옆집겜 ㅈ스트아크도 개처망해가다가 파푸니카 나오면서 긍정적인 여론이 갑자기 형성되고 유입이 진짜 폭발적으로 늘어남 현실은 ㅈ스트아크랑 아이온2랑 비교하면 돈 개많이드는 현질 ㅈ망겜은 오히려 ㅈ스트아크인데 여론은 그렇지가 않다는게 문제라는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