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33
조회: 106
추천: 0
보스 분배 보통 다 이렇게 하지 않음?블링크 이긴 사람이 먹고, 경매장에 팔고, 반드시 실버 이상이든 겜방에서 받든, 수수료 3%에
경매장 받기 전에 스샷 찍어서 캡쳐해서 단톡에 얼마 받아진다고 보여주고, 나누기 2, 3 해서 경매장에 올려주세요. 보통 다 이 흐름 아닌가? 팔린 거 안보여주면 파장이 몇천~몇억정도 떼 먹고 분배할 수 있다 아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