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레테보조 지금 비싼편인가요 ?? 

내일 미라클인데 , 미라클 이후에 저렴해지나요 ??

또 , 메소마켓도 2480  / 1 .  인데 

이것도 많이 비싼편인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