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25
조회: 769
추천: 0
미라클에 블랙보조 돌리는거 미친짓인가![]() 이미 매몰된거 5줄 아스트라 전승까지 존버하고싶은데 에디레전만 보내고 화에큐 돌릴까 ![]() 아니면 미트라 에디 15퍼 or 레전 멸망전 할까.. 한 100억정도 쓸수있을거 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