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검마를 2번밖에 안 잡아봤고 솔플은 이번이 처음인데 보스 20분 패치 진짜 GOAT다..
내가 검마 솔격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 ㅋㅋㅋ


스펙은 이정도고 포뻥 기준 환산에서 142% 나오더라
실제로는 3분정도 남기고 잡았는데 마지막 오리진도 안 쓰고 잡은거라 진짜 여유롭게 잡았어
레테로 솔격 할 사람 참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