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22
조회: 25,022
추천: 120
메이린 얘 시즌보스를 뭐이렇게 만듬?챌섭때만 쓰고 버릴보스를 왜케 잘만들었냐
보스퀄리티도 그렇고 불쾌함도없고 재밌는데 시즌으로만 하기엔 너무 아깝다 전 디렉터씨랑 보스들 차이진짜 ㅈㄴ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