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1
조회: 164
추천: 0
메이플스토리 복귀 유저입니다.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어떻게하는지 좋은지 여쭤볼려고 글 남깁니다. 어린시절 메이플을 한 계정이 있습니다. 240, 230, 200 이렇게 레벨을 찍어놓은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에 다른 캐릭터를 생성해서 계속 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다시 하는게 좋은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그때 당시에 링크랑, 퍼즐이라고하나 그걸로 능력치 좀 올린다고 애매하게 레벨 100, 70 이렇게 찍어놓은 것들이 있어서.. 행님들 지혜를 얻고싶습니다.
EXP
48
(48%)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빠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