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6
조회: 184
추천: 0
씹누비 노말메이린 연모로 잡았숴![]() 하윌이랑 노말진힐라 찐모로 잡다가 계속디져서 뭐 할거없나 하고 연모로 메이린 공략 1번보고 1트만에 깨버림!! 처음엔 잘몰라서 스페스킬 언제쓰지 하고있는데 다음꺼와서 버려졌는데 그냥 다 털어서 진짜 3초인가 남기고 깨졌네요 이번시즌에 챌린저가 목표입니다 옛날에 카벨죽이다 접었는데 이젠 레테가 본캐입니다~~ 근데 스펙업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지명 유튜브 기다리는중.. 이번 일요일날 뭔가 사서 해야할것같은데 막막합니다ㅜㅜ (혹시 미라클 이번주에 끝나면 챌섭끝나기전에 또나올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