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윌이랑 노말진힐라 찐모로 잡다가 계속디져서
뭐 할거없나 하고 연모로 메이린 공략 1번보고 1트만에 깨버림!!
처음엔 잘몰라서 스페스킬 언제쓰지 하고있는데 다음꺼와서 버려졌는데
그냥 다 털어서 진짜 3초인가 남기고 깨졌네요 

이번시즌에 챌린저가 목표입니다
옛날에 카벨죽이다 접었는데 이젠 레테가 본캐입니다~~

근데 스펙업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지명 유튜브 기다리는중..
이번 일요일날 뭔가 사서 해야할것같은데 막막합니다ㅜㅜ 
(혹시 미라클 이번주에 끝나면 챌섭끝나기전에 또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