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59
조회: 222
추천: 0
저저번 시즌은 진힐라 듄켈로 싸웠다면 이번엔 검마임이 개좆같은새기 3페때문에 개스트레스받네 시발련
개줫만한 파란색 파괴 투사체도 존나 안보이고 슬슬 싸대기 나올거같아서 숭배 했더니 그냥 가만히 있길래 일어서서 한대 때리니까 후딜때문에 바로 싸대기맞고 밀격으로 밀려나 레이저맞고 그만해 시발련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