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어떻게든 닉 비싸게 팔아서 쌀먹할 용도로 냅두는놈이랑 쪼렙으로 닉만 쳐먹고 수년간 겜 접는놈 걍 다 싫네 
메이플도 이제 완화 ㅈㄴ 됐는데 230 이하 닉 싹다 초기화 시켜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