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23
조회: 1,614
추천: 4
요새 보스들 죄다 너무 허수아비 느낌임 ..검밑솔은 뭐 이제 가끔 조는 수준이고
림발유는 원래 좀 흠.. 이였고 칼로스는 원래도 그란디스 가엔슬이였고 세렌 카링 < 얘네도걍 완화 개때리고 여자림보되고 아니 뭐 검밑솔은 이제 뉴비들도 첼섭 한달하고 2주면 잡으니까 카쿰마냥 허수아비 샌드백화하는거야 뭐 그렇다치는데... (근데 이렇게 허수아비로 만들면 잡는맛이 있을까 싶기도 한 느낌이다만) 세렌 카링보면 좀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은 느낌 너무 급진적 완화라 해야하나...
EXP
691
(91%)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D나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