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도 매주 보스돌면 돈이긴한데

챌섭 이번꺼 까지 하면 너무 많기도 하고

엔버는 좀.....

갈라도 괜찮으려나

별로라

아 그래도 한 번도 안갈라봐서 뭔가 뭔가네

해방도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