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고 병들어서 1페 맨날 쳐맞고 ㅈㄴ 못치다가 1페 좀 익숙해지고 나니까 2페 3페 개쉽네 ㅠㅠ 이제 카링 트라이해봐야대는데 어카지 얘는 진짜 벽느껴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