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5
조회: 107
추천: 0
뉴비 레잠 질문이요!레잠 2개중에 하나 보조무기랑 엠블중에 어디에다가 써야 하나요?
보조무기는 이볼빙 보조 무교에 유니크 윗줄 보뎀30%, 공6%이고 엠블렘은 교불 100제 기본 엠블 유니크 윗줄 공 15%입니다
EXP
210
(10%)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연화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