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2
조회: 96
추천: 0
아 제한시간 못 보다 어센트 안 써서 타임아웃 됨아직 20분 감각이 익숙하지 않은 듯.
멍 때리고 그냥 극딜 더 치면 잡겠거니 하다가, 0.5% 남기고 제한시간 넘어가서 타임아웃 됨. 어센트 3개 그대로 있는데. 개열받네 ㄹㅇ. 오늘 노카 노흉 둘다 2트씩 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