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20분 감각이 익숙하지 않은 듯.
멍 때리고 그냥 극딜 더 치면 잡겠거니 하다가, 0.5% 남기고 제한시간 넘어가서 타임아웃 됨.
어센트 3개 그대로 있는데.

개열받네 ㄹㅇ. 오늘 노카 노흉 둘다 2트씩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