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28
조회: 148
추천: 0
챌섭열린지 아직 2주차도 안끝났는데 챌이 어렵니 마니 소리가 왜나옴적어도 그말은 끝나기 1~2주전에나 나올말이지 무슨..
끝물까지 보스+사냥돈수익만 재투자 허튼데안써도 충분히 각나오는데 지금 벌써 투력컷이 어쩌니 하고있냐 진짜 챌달애들은 오늘시작해도 마지막주에 여유있게 챌달음
EXP
425
(25%)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쥬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