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하던대로 했을땐 아무리해도 시간 부족해서 내가 못하는건가 싶었는데 영상들 보면서 풀게이지 채우고 극딜하는거랑 차이 엄청심하네

잔실수 좀 했는데 1극 남기까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