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23
조회: 170
추천: 0
이적자 풀게이지 극딜 시작으로 하니까 바로 깨지네![]() ![]() 맨날 하던대로 했을땐 아무리해도 시간 부족해서 내가 못하는건가 싶었는데 영상들 보면서 풀게이지 채우고 극딜하는거랑 차이 엄청심하네 잔실수 좀 했는데 1극 남기까지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