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18
조회: 261
추천: 0
미라클은 등급업이벤트입니다미라클때 에디레전같은거 등업 날먹으로 잘해놓고
옵션 뽑는다고 똥꼬쇼 하면 높은확률로 망함 그런데 생각해보니 미라클때 레전에서 재설정 비용도 반으로 깎아주면 안되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