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무기와 엠블렘은 유니크 에픽입니다.
이 두가지는 너무 비싸서 못건들거 같아요

1. 페어리 하트를 유니크 잠재 바르고 메소로 주스텟15퍼 뜰때까지 돌린다

1-1 혹시나 하트가 레전드리 올라가게되면 멈추고 추후에 본인 직업 주스텟 나올때까지 큐브로 돌린다

2. 여명장신구 4가지의 깡통을 구매한다

2-1.   에픽잠재 주문서를 사서 레어에서 에픽으로 만든다 
        레어에서 그냥 메소로 돌려서 에픽으로 등업한다
        (위에 둘중에 뭐가 이득인가요?)

2-2. 메소로 유니크 등업때까지 돌린다

2-3 주스텟 15퍼 까지 나올때까지 돌린다

2-4 본인 주스텟15퍼가 나오면 착용하고 17성주문서와 놀긍혼주문서를 바르고
        남의 주스텟이나 드메 2줄이 나오면 판매한다

메린이 입장에서는 이렇게만 하는게 미라클 타임 끝인가요?
틀린거나 다른 의견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