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퀴 새벽 시작할때 10퍼 남았는데
딜 안하고 피해다니기만 했는데도 피가 10퍼 또 차네 이런 ㅈ같은 보스 아오 ㅅㅂㅅㅂ
시간이 부족해서 못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