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슨 20성은 커녕 18성도 아닌 17성한다는데 전부터 진짜 지랄이란 지랄은 다 하네

저번 샤타포스때 아케인 3부위 17성만 해야지 하고 누른거 3개 다 터지더니

오늘은 플라즈마 17성 한다는걸 2펑하고 앉았네 ㅋㅋㅋㅋ
진짜 확률 조작 얘기 꺼내기 싫은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31퍼 vs 2퍼 싸움이 플라즈마 16성 1회 아케인 숄더 16성 1회포함
7회를 싸워서 2퍼가 5번을 이긴게 진짜 말이 되나?
그 사이에 강화도 따로 안했는데 평균회귀는 어디가고 대체 왜 이러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