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20퍼 남았다고 햇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오리진을 한번 빼먹었던거같음

방금 오리진 다 쓰고, 웨이브 한번에 성공시키고 했는데 6퍼남네..

이제 그냥 스펙업 하고 쳐야겠음 진짜 정신나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