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54
조회: 94
추천: 0
가엔슬 6트째 계속 실패한다..아까 20퍼 남았다고 햇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오리진을 한번 빼먹었던거같음
방금 오리진 다 쓰고, 웨이브 한번에 성공시키고 했는데 6퍼남네.. 이제 그냥 스펙업 하고 쳐야겠음 진짜 정신나가겠네
EXP
31,224
(51%)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더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