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큐브가 에메랄드 보상으로 받은 30개 밖에없고

내일 미라클은 메린이면 레전등업보단 메소로 유니크 등업 노리고 메멘토 큐브로 옵션만 띄우라는데

등업에 쓴다고 쳐도 30개로 유니크 -> 레전은 못갈꺼같고

같이준 레잠을 페어리하트에 쓰고 블큐30개로 옵션 뽑는게 제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