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19
조회: 217
추천: 0
52포 이런 길드 많이 빡세겠지헥환 7만 중반인데 지금 길드가 원래 47포 49포 이러다가 걍 45포 고정으로 바뀜.. 수로는 차피 쳐야하는데 이럴거면 옮겨도 괜찮지 않나 싶어지는데 52포는 수로점수 빡셀려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