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15
조회: 616
추천: 0
내일 미리클 개고민되네![]() 하트는 일단 유니크 바르고 레전 보낼거고 보조가 지금 블랙 레전 발라서 마21퍼 에디 에픽 마6 쓰고 있는데 엠블은 미트라 가격 싸지면 레전 2줄짜리 사올거임 보조 레테 거품인거같은데 그냥 유니크 12억정도인데 보내고 남는 큐브 던질까? 나중에 아스트라 박아주고 정옵 3줄에 에디 21만 띄워도 충분할거같은데 등업은 무조건 메소로만 하는거 맞지?
EXP
1,068
(34%)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설적인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