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49
조회: 123
추천: 0
복귀자가 느낀 현재의 로아는세르카나오고 3주정도 즐기다 쉬다왔는데 진짜 좋은거같음
로아 복귀를 해도 싱글모드란게 있어 복귀하자마자 트라이에 대한 부담감이 확 줄어든게 매우 고트임 로아온 보니 앞으로 신규레이드를 매칭모드도 같이낸다는 노선이 정말맘에듦 여기서 한가지 쪼끔더 바라는점이 싱글모드도 난이도를 만들어줄수있을지 그럼 파티 레이드가 메인인 로아의 정체성을 잃을수있지만 싱글모드와 파티의 보상차이를 조정하면 보상을 더 원하고 파티플의 두려움 과 불쾌감이 없는 유저는 파티를 가면되고 싱글을 원하는 인원은 싱글을 가면되니까 싱글하드는 파티하드보다 어려워도 좋으니 그냥 전구간 싱글화는 어떨까? 싶음 존나 징징글일수도있지만 그렇게하면 싱글만 도는 유저들도 아이템레벨을 올려서 세르카 나메 싱글로 도전해볼 목표가 생길거고 좋아보이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