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도 나름 공부 열심히 하던 사람들이었을 텐데 이 사람들이 만든 시스템을 불신하고 외부 사이트만 의존해서 점수 따졌던 거임?

진짜 몰라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