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시즌 넘어가면서,
아브 출시되고 장비 넘어가면서

각각 본캐 바꿀 기회를 충분히 줬었는데
구조 ㅈ병신직업 언젠간 개선해주겠지
본캐 바꾸는데 돈 너무많이들어잉
하고 구조좋은 직업으로 쌀먹안한건 자기들아닌가

왜케 밸패욕을쳐하냐
밸패욕을 할 권리가 있는건 8천점 매레이드 선발대 달려서
본캐바꾼다는 선택지가 없는 사람들 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