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5:12
조회: 333
추천: 0
로아하다보면 본캐 바꿀 기회를 종종 줌이번에도 시즌 넘어가면서,
아브 출시되고 장비 넘어가면서 각각 본캐 바꿀 기회를 충분히 줬었는데 구조 ㅈ병신직업 언젠간 개선해주겠지 본캐 바꾸는데 돈 너무많이들어잉 하고 구조좋은 직업으로 쌀먹안한건 자기들아닌가 왜케 밸패욕을쳐하냐 밸패욕을 할 권리가 있는건 8천점 매레이드 선발대 달려서 본캐바꾼다는 선택지가 없는 사람들 뿐임
EXP
7,565
(20%)
/ 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카멘을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