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앵간한 대도시보다 좋은데

선박 옹기종기 모여있는 엔피시들 배치도 좋고 무료 만찬도 개성있어서 좋고

라사모아 생각이 안날정도로 너무 좋은데.... 이게 여름 축제 한정이라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