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30명 강인경이 총대매고 고소해서

대표 징역 10년 나왔었는데

항소심에서 미성년자 모델 쓴거 제외하곤

증거없고 모델들 행동이랑 말도안맞는데 이게 왜 유죄야 하고 다 무혐의 때렸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