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19
조회: 123
추천: 0
로아 콜라보도 좀 바뀌었음 좋겠다..왜 항상 프차 이런 것들과 콜라보를 하는 걸까?
위쳐같은 사례도 있는데 타 rpg 게임이나 서브컬쳐 게임들 콜라보하는 것 보면 많이 부럽긴 함 지금 스마게 콜라보보면 주변에 겜도 안해 인도어 취미도 없어서 술, 담배 말고 딱히 외부 취미는 없는 40~50대 아재들이 고른 결과를 보는 것 같음 도대체 이유가 뭘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